• ▶ 기본 정보
  • 충전 포인트란 무엇인가요?
    • 공용 충전기에서 충전을 원하실 때 전기 요금 결제를 위한 충전식 포인트입니다.
  • 상담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홈페이지에서 따로 상담을 신청하는 페이지는 없고 당사로 직접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최초에 RFID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?
    • 구매하신 제품에 카드 2매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.
  • RFID 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• 우선 당사 연락처로 전화하여 재발급을 신청해주세요.
      RFID 카드를 재발급 받는 동안 충전이 필요하시다면 당사 홈페이지 '자료실'또는 'Google play'에서 이카플러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.
  • 카드 재발급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카드 재발급 비용은 장당 5,000원입니다. (배송비 별도)
  • 상담을 받고 현장조사를 통해 설치비용을 알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?
    • 당사로 직접 연락주시면 일정을 맞추어 현장조사를 해드리겠습니다.
  • 다른 사람 소유의 이카플러그 충전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나요?
    • 다른 사람 개인용 충전기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      공용 또는 사업용 이카플러그 충전기를 이용하실 고객님께서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.
  • 주민동의가 꼭 필요한 절차인가요?
    • 필요한 절차입니다. 충전기를 설치함으로써 공동으로 사용하는 주차공간을 전기차를 이용하는 사람들만이 차지하게 되므로 공동주택의 경우 입주자 과반수 이상의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.
      당사 제품은 3채널까지 확장 가능하여 주민들의 동의를 얻을 때 더 용이합니다.
    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'제품소개>완속충전기'에서 확인해 주세요